top of page
  • 작성자 사진Mi

척추압박골절, 최악의 치료법을 권하는 병원들

최종 수정일: 2023년 10월 6일

척추압박골절로 병원을 가면 골시멘트를 권하는 병원들이 많습니다. 골시멘트는 최선의 치료가 아니라 최악의 치료입니다. 그런데 왜 병원은? 돈벌이를 하려는 병원들입니다. 골절의 근본적 치료는 뼈의 생성입니다. 뼈의 생성은 단시간에 되질 않습니다. 2~3개월이상 기다려야 합니다. 결국 시간이 흘러야 뼈가 생성되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인위적인 치료가 아니라 자연적으로 치료가 됩니다. 병원의 겁박으로 뼈 치료를 위해 골시멘트를 해야 하는 것처럼 환자를 속이는 겁니다. 제발 기다리세요 가장 중요한 것이 뼈를 고정하는 것입니다. 초기에는 통증 때문에 2~3주 침상안정을 하고 그 후 척추를 고정시켜주는 척추깁스(척추보조기)를 착용하고 3개월이상 생활을 하셔야 합니다. 척추깁스가 바로 현대에는 척추보조기로 대체되었습니다.




기존의 척추보조기는 척추를 고정하는 것이 아니라 몸통을 못움직이게 하는 방식입니다. 잘못된 방식입니다.



척추를 고정하는 게 아니라 몸통을 조이고 갈비뼈를 누르고 살을 누르고 정작 척추는 공간이 생깁니다.

스피노메드는 다릅니다.

척추의 모형대로 부목을 성형합니다.




골시멘트를 권하는 병원들은 최악의 병원들입니다. 제발 속지 마세요! 골시멘트는 나중에 추가골절의 원인이 됩니다. 뼈는 자연치료가 정답입니다. 보존적치료입니다. 스피노메드는 보존적치료를 위한 의료기기입니다. 독일 미니애 의사선생님이 만들었습니다. 스피노메드는 위대합니다. 스피노메드가 상술아니냐고 말씀하시는 분이 있습니다. 상술 아닙니다! 진실을 알리고자 할 뿐입니다. 정말 환자를 위한 치료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병원들의, 의사들의 돈벌이를 위한 치료법 말고 올바른 치료법을 알리고자 하는 사명감을 갖고 있습니다. 의사들이 올바른 치료법을 안하고 돈벌이를 위한 치료법을 환자에게 강요하는 것을 보고 진실을 알리고자 합니다. 그래서 의사들이 스피노메드를 외면합니다. (독일은 스피노메드에 열광합니다! 의사선생님들이 적극적으로 스피노메드를 권장합니다. 우리나라 의사들은 왜 외면할까요?) 물론 저도 돈을 법니다. 저는 정당하게 올바르게 돈을 법니다. 그것이 나쁜 건 아니잖아요! 옳지 못한 방법으로 돈버는 의사들을 근절시켜야죠! [출처] 척추압박골절 치료법으로서 골시멘트는 최악의 치료법|작성자 메디포씨

조회수 14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